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게임소개

    • 게임 제목: 트리 오브 세이비어 : 네버랜드
    • 장르: MMO RPG (역할 수행 게임)
    • 플랫폼: 모바일 (iOS, Android)

    트리 오브 세이비어 신작 모바일 게임이 출시됩니다.

    전통 MMORPG형식으로 이전 작들부터 귀여운 그림체의 캐릭터를 3D화 해서

    아기자기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주는 게임으로 유명했습니다. 

    비록 전작들이 버그 이슈로 유명한 게임이었으나, 여전히 대체 불가한 그래픽으로 살아남아 있는 만큼 

    기대해 볼 만합니다.

     

     

     

     


    게임 화면

     

    사전 예약 특전

    코스튬에는 당연하게 능력치를 붙여주나 봅니다.

    뽑기, 코스튬, 아이폰 16 추첨권을 주네요

     

     

    사전 예약자 달성시 초기 유저에게 지급해 주는 상품입니다.

     

    항상 필요한 클래스인 사제입니다.

    이전작들처럼 여러 가지 스킬트리를 쌓아가는 형태로 나가는 것 같습니다.

     

    원소별 스킬트리나, 장악등 광역 스킬이 많을 것으로 보이네요

    장악, 광역딜링으로 스킬트리가 나뉠 듯하네요

     

    전통의 뚜벅이 전사 클래스 이미지상 방패는 없지만

    장검, 방패로 방어적인 스킬트리로 예상됩니다. 스킬트리에 따라 방패 없는 딜링 캐릭터로도 나뉠 수 있습니다.

     

    트랩, 폭격, 중거리 딜링으로 예상됩니다. 

     

    원거리 지원 딜러, 깡 딜러일 경우가 많았습니다. 소형 로봇을 제작해서 소환수처럼 싸울 수도 있겠네요

     

    캐릭터들 이미지를 보니 

    저는 거너가 가장 당기네요

     

    이전작과 다소 다른 3D그래픽입니다. 개인적으론 취향이 아닌..ㅠ

     

     

     

     

     

     

     

     

     

     

     

     

     

     


    반응형